THE BASIC PRINCIPLES OF 포항유달

The Basic Principles Of 포항유달

The Basic Principles Of 포항유달

Blog Article

외부결제 상품의 구매 및 결제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 닫기

소면도 넣어서 먹고, 나중에 밥까지 말아먹어야 진리인거 다들 아시죠? 이거 먹었을때가 겨울이었는데 다들 겨울임에도 너무 맛있다고 난리였는데 점점 더워지는 요즘에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이겠죠? 물회때문에라도 또 가고 싶은 곳이라면 말 다 했죠?

간단히 맛만 보려고 했던건데 특히나 빵이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하고, 일행은 포장까지 해갔다는 사실!

잘 찍히지 않는 쩡이도 이날 여기서 사진 엄청 찍었는데... 그 사진들이 다 어디로 갔는지;; 풍경만 남아있길래 이정도만 올려봐요. 암튼 여행가서 저처럼 카페놀이 좋아하신다면 여긴 꼭 가셔야해요.

그리고!! 포항 두낫디스터브 이 카페가 유명한 또 다른 이유. 바로 이렇게 야외공간에 감각적인 포토존이 있기때문이예요. 뒷배경은 게다가 바다니까 이건 뭐~ 인생샷 제조 스팟 대구유달 아니겠어요?

경미한 선정/폭력 및 사행성 표현, 직접적인 범죄묘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닫기

해당직무 경험자, 대학휴학생, 주부(전업주부), 인근거주자, 군필자, 장기근무가능자

갈매기들이 정말 많았던 대구유달 곳. 지금 이쪽을 다시 간다면 구룡포쪽을 구경하고 싶은데(네네,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그동안 포항을 대구유달 가도 왜 그렇게 구룡포는 안 갔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호미곶을 가신다면 구룡포도 함께 들리시면 좋을거 같아요.

..) 뭔가 여기까지 와서 호미곶을 안 보고 가는건 좀 아쉬울거 같아서 들렸죠. 다들 아시겠지만 육지가 뾰족하게 바다를 향해 돌출된 구조의 지형이라 '호랑이 꼬리'에 해당하는 곳이죠?

..'잘 나가네' "이때만을 기다렸어요" 곧 다가올 그림 같은 풍경, 국내의 벚꽃 명소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동의하신 경우에만 원스토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화 문의시 "야알에서 보고 전화드렸어요"라고 말씀하시면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랜드마크라고도 할수 있는 바다 속의 손 조형물! 바로 '상생의 대구유달 손' 이예요. 예전에 참 좋아했던 드라마 중에 속에 이 곳이 나와서 한때 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처음 갔을때는 뭔가 커다란 손이 이렇게 있으니 으스스~한 느낌이 들었다고나할까?

몇군데 가게 들려서 흥정(?)도 하고 그렇게 맞이했던 실한 대게들... 대낮부터 쏘맥도 한잔^^ 게딱지볶음밥까지 클리어.

Report this page